신랑은 신부가 결혼 직전이다

사향에 빠지다

“아니, 넌 하지 않았어.” 그렉은 반박했다. “네가 그랬어. 고양이는 밖으로 나가고 싶어한다.’ 당신은 부사를 술어로 목적어로 사용하고 있다.n

로즈마리는 한 쪽 눈썹을 치켜올렸다. “아? 나야?”

불길했어. 제발, 로즈메리, 바바라, 눈썹을 내리거라.

“네”라고 그렉은 로즈마리의 눈썹에 가려진 감정을 모르고 말했다. 그는 신부에 대해 배울 것이 많았다. “그것은 내가 여기 있는 사람들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차린 것 중 하나이다. 들어오고 싶다는 뜻이거나 나가고 싶다는 뜻일 경우

그 하얀 사틴 책은 쾅 닫혔다. “그것은 매우 흥미롭다. 의심할 바 없이 사람들은 ‘여기 나가!’

“아마 내가 좀 답답할 것 같아.”라고 그레그는 인정했지만, 너무 늦었다.

“당신의 정보를 위해서라면, 나는 영어 1A의 학생이 아니다.”라고 로즈마리가 말했다. 그리고 내가 칼에 들어갔을 때 나는 검정고시에 합격했고 영어를 제대로 들을 필요가 없었다는 것을 알면 흥미로울지도 모른다. 의 목적으로서 부사는

제발! 얼마나 답답한가.

로즈마리; 제발, 이 가족 중 한 명이 침묵 속에서 고통을 받도록 내버려두기만 하면 된다고 바바라가 생각했다. 내전을 벌이지 마라, 동쪽은 서쪽이고, 신랑은 신부가 결혼 직전이다.

“좋아, 알았어, 내가 답답하다는 것을 인정했어. 아쉬워 뭐가 더 필요하니?” 그레그는 얼굴을 찌푸렸다. “그리고 참고로, 여러분은 과목 A를 통과했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말한 대로 색깔이 날아서 통과하지 못했다. 학생들은 합격하거나 불합격한다. 성적이 나오지 않는다.

버스터가 그의 꼬리를 홱 돌렸다. 바바라는 그를 위해 문을 열고 싶었지만, 로즈메리와 그렉은 분명히 그녀를 잊었고, 그들이 말다툼을 하는 동안 그녀가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상기시키고 싶지 않았다. 게다가, 그녀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고 싶어했다.

로즈마리; 그렉이 옳아서 짜증났고, 그녀의 입술을 내밀고 그녀의 신부의 책에 또 다른 선물을 넣었다. 버스터가 다시 야유를 보냈다. “고양이는 여전히 밖으로 나가기를 원한다.”라고 로즈마리는 각 음절에 얼음같이 강조하면서 말했다.

“그럼 왜 그를 밖으로 내보내지 않는 거야?” 그렉의 음절은 똑같이 얼었다.

바바라는 고양이를 위해 문을 열려고 할 때, 로즈마리가 “그럴 거야”라고 말하고 문으로 가서 문을 열었다. 버스터는 꼬리를 제외하고 합법적으로 걸어 나갔다. 그는 잠시 멈춰서서서 뒤쪽으로 문이 닫히도록 했다. 로즈마리는 그의 발가락을 밀치고 문을 불필요하게 세게 닫았다. “나는 네가 답답할 뿐만 아니라 유연하지도 않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라고 그녀는 신부의 책에 한 번 더 앉아 있을 때 약혼자에게 말했다.

“난 융통성이 없어.” 그레그가 말했다.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