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을 청하다 그녀는 그녀가 일했던 가게에서 상자들을 얻을 수 있었다

… 그리고 모든 초대장들은 밖으로 나갔었다. 손님들이 춥고 텅빈 교회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은 끔찍할 것이다. 하지만 아마 아미들이 도울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모든 사람들을 조직하고 전화를 할 수 있었다. 바바라의 가슴은 언제나 서로를 돕도록 의지할 수 있는 아미족들에 대한 감사로 가득 찼다. 그들 모두에게 축복이 있기를. 그들이 풍부한 디저트를 먹은 것은 당연하다. 그들은 가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빠른 에너지가 필요했다.

바바라는 그녀의 어머니가 집 옆에 차를 몰고 올라가는 것을 듣고 고마워했다. 그녀는 방에서 슬그머니 나와 뒷문으로 나가 그녀를 만났다. “엄마,”라고 그녀는 속삭였다.”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 로즈메리와 그렉은 끔찍한 싸움을 벌였다. 그녀는 그가 답답하고 융통성이 없다고 말했고, 그는 그녀가 어리석고 어린애 같다고 말했고, 그녀는 그녀가 너무 늦기 전에 그것을 알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아, 끔찍했다. 어머니,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맥레인 부인은 웃기 시작했다.

“하지만, 어머니, 그건 심각하고 바바라는 항의하지 않았다.

“심각하든 아니든 그것은 여전히 재미있다”라고 맥레인 부인이 말했다.

“아마 결혼에 대한 불안감일 뿐이야.”라고 밀리가 말했다.

“하지만, 엄마, 들어봐야 해.”라고 바바라가 어머니에게 상황의 심각성을 이해시키려고 애쓰면서 말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에게 손을 흔들었다. 옷을 입을 시간이었다. 그녀는 신부와 신랑 사이의 바보 같은 말다툼의 세부 내용을 듣는 것을 귀찮아 할 수가 없었다. 결혼식 전에 모든 신부와 신랑들은 피곤하고 긴장했었고, 로즈메리와 그레그는 기말시험의 긴장감 때문에 특히 피곤할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기말고사와 여름 학기 중간에 결혼을 고집할 것이다.

두려움으로 가득 찬 바바라는 그녀의 어머니와 밀리을 따라 집으로 들어갔다. 그녀는 손에 정육점 칼을 든 로즈마리를 흘끗 보고 충격을 받았다. “로제마리아!”라고 그녀가 소리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