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와 함께 하기 위해 여기 있어

그녀가 아는 사람들에게 인사하고 모르는 사람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거실로 들어갔다. 모든 사람들은 명랑하고 행복해 보였고, 심지어 Aldredge부인도 지금은 모든 일의 단순함에 대해 사임했다. 안내인 조지와 크레이그는 둘 다 매력적이었고 바바라는 그들이 결혼했다는 것이 너무 나쁘다고 느끼지 않을 수 없었다. 그렉의 형 밥은 키가 더 크고, 더 허스키한 형이었고, 그를 만나 바바라에게 순교감을 주었다. 그녀는 그렉의 여동생 앤은 깜짝 놀랐다. 바바라는 체육 전공이 몸집이 큰 운동선수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앤은 몸집이 작고, 매끈한 피부색, 짧은 머리를 가지고 있어서 수영하기에 틀림없이 편리했다.

바바라는 할머니와 이모 조시와 키스를 했고, 투티에게 상냥하게 갔다. 토티는 방의 한쪽 끝에 서서 마치 그가 본 것 중 가장 흥미로운 부케인 것처럼 구리 쟁반 앞에 흰 장미꽃꽂이를 연구하고 있었다. 그는 견과류를 한 움큼 먹고는 메트로놈처럼 규칙적으로 입에 하나를 던졌다. “안녕, 투티.”라고 그녀가 말했다.

“안녕, 바바라.” 토티는 그녀에게 미소를 짓기 위해 땅콩 투척을 중단했다. 그는 이해할 수 없고 불확실해 보였고, 바바라는 그녀가 같은 감정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 그룹의 대학생들은 항상 그녀를 실제보다 더 젊게 느끼게 했다.

“나는 내가 여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 엄마는 내가 꼭 와야 한다고 하셨어.”

바바라는 웃었다. “너는 나와 함께 하기 위해 여기 있어.”라고 그녀가 그에게 말했다. “그리고 나는 너의 태도에 조금도 우쭐해지지 않아.” 그녀는 모든 사람들을 존경하며 방을 둘러보았다. 심지어 밀리도, 구슬로 장식된 모카신 대신에 하이힐을 신고, 그녀의 머리카락이 점점 더 정돈되어 있는 것은, 거의 이쁜 것으로 밝혀졌다. 그렉의 동생 밥을 올려다보니 그녀는 다른 사람처럼 보였다. 아마도 바바라는, 이 모든 낯선 사람들 중에 자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신경 쓸 만큼 충분히 불안정하다고 느꼈다고 생각했다.

“이봐, 그거 정말 대단해. 너와 함께 있어서 기쁘다. 토티는 견과류 접시를 바바라에게 연장했다. “너트가 있니?”

“고마워.”라고 그녀가 무심코 말했다. 그녀는 앤이 그람마와 이야기하는 것을 알아차렸고, 아메의 오빠가 유일한 단 한 명의 대학생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이 가장 꺼려하는 손님이었던 고디를 세지 않았다면, 그것은 앤을 아무도 없이 남겨두었다. 앤이 Gramma에게 친절하다니 정말 친절했다. 그녀는 낯선 할머니와 대화를 나누는 것을 정말 즐긴 것처럼 보였다. 바바라는 앤을 무척 좋아하기로 결심했다.

“바바라가 투티에게 우울한 마음을 품고 있는 것 같다. 알잖아 마치 어머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