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센트 사이에 어떤 사람의 땅도 없는 어딘가에 있을 것이다

토티처럼 배가 고픈 바바라에 대한 노력 그녀와 토티는 대학 학생들이 점차 뷔페로 이동하는 것을 보는 동안 침묵 속에서 식사를 했다.

“결혼 직전 결승전. 로즈마리는 “나는 거의 죽을 뻔 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하지만 그녀는 “이콘에서 B를 받았다고 확신한다.”

나이 든 그룹의 일원이 되기를 열망하는 바바라는 대학 입학 요건의 증가에 대해 그녀가 읽었던 신문 기사를 생각했고 그녀는 주저했다. “칼에 갈 거니?” 그녀가 토티에게 소리를 들으려고 목소리를 들으며 물었다.

“나는 스탠포드에 지원하려고 하지만, 만약 내가 들어가지 않는다면 나는 캘에 갈 것이다,”라고 그는 대답했다. 음악을 전공할 것이고 아마 대학교 밴드와 교향곡에서 연주할 것이다.

“너 정말 Cal에 들어갈 수 있니?”라고 그녀가 물었다.

“물론 확실해. 만약 당신이 요구조건을 충족한다면, 그 대학은 당신을 데려가야 한다. “이것은 아주 좋은 대학과 같지 않다,”라고 토티는 설명했다.

바바라는 자신의 전공뿐만 아니라 그의 활동도 선택한 풋내기로서의 학업을 확신하기를 바랐다. 그녀는 그 방에서 불확실성으로 괴로워하는 유일한 사람인 것처럼 보였다. 애석하게도 그녀는 대학생들이 뷔페로 가는 것을 지켜보았다. 밀리는 그녀가 말하고자 하는 것에 열중하고 있던 밥의 옷을 보고 미소를 짓고 있었다. 그들 모두는 매우 행복해 보였고, 매우 침착해 보였고, 특히 두 명의 결혼한 커플들이 그렇다. 그들과 같은 방에 있는 것 만으로도 바바라는 마치 아직 정신나간 양말을 신고 있는 것처럼 느끼게 되었다.

“넌 대학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니?”라고 Too Tie가 물었다.

바바라의 마음은 그가 마지막으로 말을 한 이후로 딴 데 없었다. 그들이 그만둔 곳에서 대화를 시작할 준비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그녀는 그를 쳐다보았고, 그가 얼마나 흥미롭고 걱정스러워 보이는지 보고 놀랐다. 그녀는 또한 남자아이가 그녀를 이런 식으로 보는 것이 매우 즐거웠다는 것을 발견했다. “난 약간 걱정이 돼.”라고 바바라가 인정했다. “내 말은, 신문에서 이 기사를 읽었는데, 올해 고등학교 졸업생의 4분의 3퍼센트 — 내 생각엔 그게 대학 입학 자격이 있는 것 같았지만, 내년에는 겨우 12.5퍼센트 — 나는 一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단지 내가 2퍼센트 중반에 속하고 들어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토티는 동정적인 것처럼 보였다. “확실해?”

Totie kt에 대해 무신경한 것은 없었다. 그는 감수성이 예민하고 이해심이 많은 소년이었다.

그의 동정은 위로가 되었다. “나는 내가 우리 반에서 상위 10% 안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나는 그 두 퍼센트 사이에 어떤 사람의 땅도 없는 어딘가에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