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말이 암시로 의도된 것임을 분명히 알지 못했다

Hertz Hall은 작고 좋은 악센트를 가지고 있다. 오페라 하우스의 세 번째 발코니에 앉아 있는 것도 아니고.

대학에서의 콘서트 데이트는 베이뷰의 한 영화에서 팝콘 한 봉지를 들고 더블 피처로 앉아 있는 것보다 훨씬 더 흥미로울 것이다. “그거 재미있겠다.” 바바라는 그녀의 암시가 너무 명확하지 않기를 바랐다.

토티는 자신의 말이 암시로 의도된 것임을 분명히 알지 못했다. “나는 그것을 즐긴다. 그 대학은 많은 좋은 것들을 제공한다. 그들은 훌륭한 오르간 연주자도 가지고 있다. 나는 그가 연주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오르간 음악을 좋아해.”라고 바바라가 대담해지면서 말했다.

“언젠가 너는 가서 그들의 오르간 연주자를 들어야 한다.”고 토티가 말했다.

“난 그러고 싶어.” 바바라는 그녀가 바로 나서서 그에게 그녀를 데리고 가라고 요청하지 않고서는 그녀의 의미를 더 명확하게 할 수 없다고 느꼈다.

그녀가 학교에서 그를 대우한 후에 그녀는 할 수 없었다. 토티가 자신의 말에 반응하기 전에, 그녀는 누군가가 그들 위에 서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렉의 엄마였어 토티는 어색하게 일어섰다. “너희들끼리 여기 있는 두 어린 것들을 내가 직접 보고 있는데, 그녀가 장난스럽게 말했다. “이제 말해봐, 무슨 말을 하는 거니?”

바바라는 젊은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그녀가 그렇게 중요한 순간에 방해를 받았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렉이 그의 어머니가 그를 괴롭히지 못하게 한다면 그녀 또한 신경 쓰지 않으려고 할 것이다. “우리는 캘리포니아 대학의 입학 기준에 대해 논의하고 있었다.”라고 그녀는 진지하게 대답했다.

“젊은이들은 요즘 너무 심각하다”고 그 자리를 위해 강제로 근무를 시작했던 레싱 여사의 청소부인 Aldredge는 말했다. 그녀는 접시를 치우고, 바바라와 토티 사이의 작은 테이블에 디저트를 놓았다. 콘서트에 대해 논의하는 순간은 사라졌다. 바바라는 그녀의 기회를 망쳤다. 토티는 그녀의 힌트를 얻지 못했다. 그리고 그녀가 빌 커닝햄에 관심을 갖게 되었을 때, 학교에서 그를 피하려고 했던 모든 피와 피한 후에, 그녀는 스스로에게 무엇을 기대할 수 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