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결혼식 파티가 리허설을 위해 떠날 시간이었다.

부인에서의 파티 레싱은 계속되겠지만, 바바라는 토티가 교회에서 돌아왔을 때 그곳에 없을 것이라고 확신했다. 빌 커닝햄과 토티 보드거는 그녀의 삶에서 사라졌다. “내 고민을 들어줘서 고마워.”라고 그녀가 떠날 준비를 하면서 토티에게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그는 그녀의 미소를 되찾았다. “괜찮아. 세상 모든 사람들이 농구선수를 만들어 내려고 애쓰는 것처럼 보였을 때 네가 내 말을 어떻게 들었는지를 기억한다.

바바라는 현명하게 내가 했다고 말하는 것을 자제했다. 그녀는 파티를 떠날 때, 투티가 우편함에 넣으려고 했던 연구 방법 팜플렛을 떠올렸다. 당연히 해야 할 예의 바른 일은 그에게 전화를 걸어 그것이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 감사하는 것이다. 만약 그가 그것을 가져오지 않았다면, 그녀는 그에게 전화해서 상기시킬 수 있었을 것이다.

나는 계획적인 여성이다. 바바라는 스스로에게 행복하게 말했다. 그리고 그녀는 계단을 뛰어내려가 아버지 옆에 있는 차에 올랐다.

결혼식날! 맥레인 가족은 일찍 일어났고, 바바라가 침낭에서 기어 나오기 전 첫 번째 생각은 “행복해는 태양이 비추는 신부다. Gordy를 제외하고, 어느 누구도 아침을 먹고 싶어 하지 않았다.

“나의 결혼식 날, 로즈마리는 그녀의 토스트가 접시 위에서 식어가는 동안 꿈처럼 창밖을 바라보았다.

“얘야, 이제 좀 진정하고 뭐든 먹도록 해. 맥레인 부인이 신부에게 말했다. “4시가 되면 완전히 지치고 싶지 않을 거야/”

맥레인 씨는 “오늘은 신부를 내쫓는 날이다”고 말했다. “그녀를 잘 봐주겠다. 나는 그렉에게 그녀가 형편없는 커피를 만들고 화장실에 나일론을 걸었다고 말할 것이다.”

“오, 아빠!” 바바라가 소리쳤다.

로즈메리는 단지 애정 어린 눈초리로 아버지를 보며 미소를 지었다.

어느 누구도 어떤 것에 정착할 수 없는 것처럼 보였다.

한 시간쯤 후에 신부가 어머니께 말했다.